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것은 낚시터인가 엄지손가락인가?
    카테고리 없음 2022. 7. 17. 04:40

    이것은 낚시터인가 엄지손가락인가?
    우선 저는 16살 잼민입니다.
    지난 겨울 페이스북에서 초등학교 동창의 남자아이를 발견했습니다.
    평소에는 자주 친하게 지냈지만 몇 번 걷기, 노래방 가기 등의 이유로 만났을 땐 아무 감정도 없었다.
    만나서 얘기를 하면 어색하고 조용하고 그런 10대 감성이 있다.

    그녀에게 게임에서 졌을 때 나는 간식을 사서 그들의 집에 갔지만 매일 그녀가 나를 집에 데려다주지 않고 집까지 데려다 주었지만 지금은 집에있다
    (가족들이 좀 깐깐한 편이라 혼날까 봐 천천히 인사하고 들어갔다) 그런데 집에 와서 펨돔을 보니
    "조금 더 얘기하려고 했는데 아쉽네요."
    이렇게 왔는데...

    다음에 또 만났을 땐 겨울이라 추웠어
    하지만 저는 스웨트셔츠를 입고 "아, 춥다"라고 생각했습니다.
    패딩을 벗고 "이거 입겠다"고 말했다.
    우선 추워서 입었어요.. 그런데 제대로 된 연애를 안해서 그런지 평소에 '패딩 벗을 방법 없을까' 하는 생각이 들어서 엄지척 위로. 나는 생각했다...

    그런데 그와 말다툼을 했고, 그 친구가 친구로 했다고 해서 그 이후로는 싫은 일들과만 연락을 끊었다.

    그러다 지난 일요일, 고민을 들어달라며 갑자기 월요일에 스케이팅을 가자고 했다. 그래서 나는
    "당신에게는 다른 여자 친구가 많이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하고 그냥 걸어 다녔습니다.
    같이 가고 싶다고 해서 제일 먼저 연락을 했다고 한다.
    그게 내가 말하는거야

    하지만 곧 또 이렇게 될 것 같아
    왜 그런 말을 하고 또 나를 괴롭히니?

    연애의 고민이었다.


    추천사이트
Designed by Tistory.